발렌타인데이에 가기 좋은 초콜렛 가게 TOP5

127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가 돌아왔다.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들이 서로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기도 하며

일본에서 발렌타인데이가 초콜렛을 주는 날이라고 인식이 박히며 초콜렛을 주고받는 관습이 이어지기도 했다.

캐나다에서는 남녀 구분없이 초콜렛, 혹은 다양한 선물들을 전해주며 사랑을 확인하는 날이다. 

이런 발렌타인데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퀄리티좋은 초콜렛 가게들을 추천한다.

 

 

 

 

c1.jpg

 

1. Stubbe

653 Dupont St

토론토와 오타와, 두 도시에서 최고의 수제 초코렛을 선보이고 stubbe는 발렌타인 데이, 이스터는 물론 평상시에도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Stubbe 초콜렛을 구매하기 위해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역사깊은 초콜렛집 이다. 유럽피안 레시피를 최고급 재료만 써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초콜렛 ‘트러플’과 ‘본본’이 가장 유명하며 20여개의 초콜렛 바와 여러가지 초콜렛이 들어있는 선물세트도 준비 되어 있으며 웨딩과 이벤트에 필요한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c2.jpg

 

 

2. Delight

3040 Dundas St. W

Dundas st West에 자리잡고 있는 공정무역 초콜렛과 유기농 초콜렛으로 유명한 이곳은 카카오 농장의 생산자에게 더욱 많은 이익을 돌려주어 카카오 농장의

아동노동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 중 하나로,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착한 초콜렛이다. 또한 이곳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도 유기농제품과 천연재료만 사용해서 만드나고 하니,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 좋은 곳이다.

 

 

 

 

 

 

 

 

c3.jpg

 

 

3. Coco Crafted Organic Chocolates

365 Jane St

Coco 초콜렛 상점의 초콜렛 역시 공정무역 초콜렛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는 초콜렛 가게로 트러플과 아이스크림 핫초콜렛 등 다른 초콜렛 가게에서 파는 것과 비슷하지만 이곳에는 실제 사이즈 6의 초콜렛 하이힐이 가장 유명하다고 한다. 그 밖에도 신기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초콜렛들이 많아 특별한 선물을 원하시면 코코 초콜렛 가게를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

 

 

 

 

 

 

 

 

c5.jpg

 

4. Bake Shoppe

859 College St

컬레지 스트리트에 위치한 베이크 쇼프는 홈메이드 팝 타르트로 초코 홀릭들의 꿈을 실현화시켜주고 있다. 따뜻한 뉴텔라가 팝 타르트를 한입씩 베어 먹을 때마다 입 안에 단맛 세포들을 모조리 깨워준다. 흔한 가게나 식당에서 먹는 팝 타르트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 달콤함에 빠져보자

 

 

 

 

 

 

 

 

c7.jpg

 

 

5. The Chocolateria

361 Roncesvalles Ave

이곳은 감자칩 부터 프렛즐 마시멜로우 까지 모든것을 초콜렛 옷을 입혀 초콜렛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Salted caramel 아이스크림은 토론토 최고의 아이스크림으로 선정 된 적도 있다. 벨지안 초콜렛 딥 된 아이스크림 콘과 먹으면 짭쪼름한 맛 뒤에 더욱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예약을 받아 시행되는 초콜렛 클라스에서 직접 만들어 초콜렛을 전달할 수도 있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