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쌀쌀함을 녹여줄 베스트 5 커피숍!

526

 

하늘은 높아지고 나무들이 형형색색 옷을 입은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런 가을의 쌀쌀함과 쓸쓸함을 한 번에 녹여줄 따뜻한 커피가 너무 필요한 지금! 커피 한 잔으로 마음을 모두 다 녹여줄 가을 마시면 더욱더 특별하고 맛있는 토론토의 5가지 음료를 알아보자!!

 

chai_latte.449b3c2bb6.jpg

 

Salted Caramel Latte// Balzacs Coffee Roasters

1 Trinity St.

416.207.1709

달콤하면서도 짜 음료로 일 년 내내 마실 수 있지만, 가을에는 훨씬 더 맛있다는 솔티드 카라멜 라떼! 따뜻한 커피에 달콤한 캐러멜 시럽과 약간의 소금이 새로운 라떼의 맛을 선사한다. 가을의 대표하는 라떼 중 하나로 한 모금 마시면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다는!

 

 

Gingerbread-Tea-Latte-horizontal-1-660x440.jpg

 

Chai Latte// Manic Coffee

426 College St.

416-966-3888

약간은 맵다고 표현할 수 있는 스파이시 티 라떼로 가을에 딱 어울리는 라떼이다. 맛조차도 매우 신선하고 새로워서 먹으면 놀라 수도 있다는!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하거나, 독서를 할때 차이 라떼와 함께라면 기분 좋게 해야 하는 일을 마칠 수 있을 것 같다.

 

 

salted-caramel-latte2.jpg

 

Cinnamon Maple Latte// Neo Coffee Bar

Unit 100 161 Frederick St.

647.348.8811

가을 하면 시나몬을 빼놓을 수 없다! 시나몬은 말이 필요 독특한 청량감과, 달콤한 맛, 그리고 고상한 향이 특징이 있다. 이러한 시나몬의 특별함과 달콤한 메이플 시럽의 조화라 맛이 없을 수가 없다! 너무나 이쁘고 앙증맞은 시나몬 메이플 라떼의 달콤함으로 가을에 한껏 녹아 들어보자.

 

 

10785_eggnog_creme_brulee.jpg

 

The Quantum Plank// Quantum Coffee

460 King St. W

647.494.4429

크렘 브륄레는 차가운 크림 커스터드 위에 유리처럼 얇고 파삭한 캐러멜 토핑을 얹어 내는 프랑스의 디저트로 시큼하면서도 달콤함의 완벽한 조화를 킹과 스파다이나에 위치한 컨텀 커피샵에서 맛볼 수 있다. 호박 파이와 너무나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을 음료이다.

 

 

Sangria.jpg

 

Cranberry Ginger Apple Cider// Dark Horse Espresso Bar

630 Queen St. E

647.436.3460

가을 음료라고 하면 또 애플 사이더를 빼놓을 수 없다! 애플 사이더는 사과를 원료로 한 양조식초로 사과의 향긋함을 물씬 낸다. 퀸즈 스트리트에 위치한 다크 홀스 에스프레소 바에서 전통적인 크랜베리 진저 애플 사이더를 분위기 있게 즐겨보자.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