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의 다문화 푸드마켓 탑 5

470

 

토론토가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사는 다문화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다양한 문화가 돋보이는 각 나라의 식료품 가게가 돋보인다. 한국을 포함하여, 이탈리안, 폴리쉬, 그릭 이외에도 정말 많은 슈퍼마켓과 개인 상점들이 그들의 전통적인 음식들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다른 나라의 음식을 집에서 직접 요리해보고 싶어 필요한 재료를 사러, 다른 나라의 유명한 간식거리나 요리를 맛보고 싶거나, 특별한 음료들이 마셔보고 싶을 때 다행이도 토론토에는 이런 다문화적인 욕구를 채워줄 많은 마트가 있다. 지금부터 이런 다문화 슈퍼마켓들을 알아보자.

 

 

1.jpg

 

1. Yummy Market (Russian)

4400 Dufferin St.

더프린 스트리트에 위치한 러시안 음식이 가득한 식료품점이다. 셰프들이 하루종일 가게안에서 전통적인 러시안 음식들을 만들고 상점안에는 러시아에서 캐나다로 수입한 여러가지 다양한 식료품이 준비되어있다. 이 마트 안에는 하우스 베이커리, 데리, 수산물, 정육점까지 위치해 있다. 야미 마켓은 이미 러시안 식료품들을 파는 데에 유명하지만 상점  안에 다른 나라의 문화적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다. 노스욕과 번 지역에 위치한 야미 마켓을 방문하여 러시안의 냄새를 물씬 느껴보자.

 

 

 

2.JPG

 

2. Starsky (Polish)

2040 Dundas Street E.

Cabbage rolls, kabanosi,(smoked sausages) gulasz,(meat stew)  그리고 이외에도 많은 폴리시 음식들이 이 집에서 준비된다. 폴리시 음식은 고기를 많이 사용하고 맛도 일품이여서 Starchy의 달리 섹션은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가 볼 만하다. 이에 더하여 perogies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감자, 고기, 채소 중에 선택하여 최고의 perogies를 맛볼 수 있다.

 

 

 

 

3.jpg

 

3. Philippine Oriental Food Market (Filipino)

1033 Gerrard E.

필리핀 재료들과 음식들을 포함한 공통적인 식료품도 판매하는 필리핀 오리엔털 푸드 마켓은 대다수의 제품이 필리핀에서 수출되었다. 전통적인 필리핀 요리들과 재료들을 토론토 현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카보로에 위치한 이 상점을 시간이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자.

 

 

 

4.jpeg

 

4. Cataldi Fresh Market (Italian)

140 Woodbridge Ave.

우드브리지 에비뉴에 위치한 이탈리안 마켓으로 온타리오 곳곳에 많은 이탈리안 가게들이 있지만 Cataldi Fresh Market는 정말이지 최고의 이탈리안 전통 가게이다. 올리비아 오일, 발사믹 식초, 신기하게 만들어진 모양의 파스타, 토마토 소스, 쿠키, 스페셜한 케이크, 그리고 다른 다양하고 특별한 식재료들을 판매하고 있다.

 

 

 

5.jpg

 

5. Emporium Latino (Latin)

243 Augusta Ave.

킹신턴 마켓의 중심에 위치한 라틴 상점으로 라틴 커뮤니티를 아는 사람이라면 이 가게를 모를 리가 없다. 라틴의 진본인 에센틱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고 마치 라틴 현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가게이다. 두껍고, 손으로만 옥수수 토리티야 음식 뿌뿌사의 맛이 일품이고 매일 매일 신선한 물건들이 판매된다.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하여 라틴 아메리칸 음식을 구매하기에는 안성맞춤인 가게이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