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후기 -Jerusalem-

130

DSC_4339.jpg

안녕하세요, 맛집 서포터즈 1기 정찬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노스욕에 위치한 지중해 (Meditteranean) 음식점 Jerusalem 입니다.

 

 

 

Screen Shot 2015-12-19 at 8.44.16 PM copy.jpg

Leslie 역에서 나와 북쪽으로 15분 정도 떨어진 조금은 외진곳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지나가며 쉽게 볼수있는곳은 아닙니다.

 

 

DSC_4334.jpg

안으로 들어가면 입구에서 Shisha Pipe 가 손님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DSC_4332.jpg

DSC_4288.jpg

실내로 들어와 정면에 보이는 Bar 를 지나 안으로 들어오면  상당히 넓은 오픈 스페이스가 나옵니다. 중앙에 위치한 저 나무와 넓게 탁 트인 공간 그리고 시끌벅적한 분위기 때문에 마치 야외에서 파티하는 듯한 느낌으로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DSC_4281.jpg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당연하게도 상당히 중동 스럽다

 

 

DSC_4272.jpg

DSC_4279.jpg

저 멀리 보이는 유리벽 너머로 음식들이 보인다

 

 

DSC_4277.jpg

DSC_4284 (1).jpg

뷔페이기 때문에 나오는 디쉬들을 하나하나 설명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만 전체적인 음식들이 기대 없었기 때문이었는지 모르지만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살짝 매콤한 음식들도 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맞는 별 거부감 없이 다가오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DSC_4324 (1).jpg

특히 개인적으로 요고 1, 2, 3 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름을 몰라 설명이 급격히 미천해진점 배꼽 사과드립니다)

요고 1) 은 생선 부침인데 맛은 한국의 그것과 흡사한 맛이었습니다. 맛이 정말 훌륭하다기 보다는 예상했던 반가운 맛이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요고 2) 는 처음 먹어본 생소한 음식인데 고소하고 씹는맛이 바삭하고 쫄깃하니 약간은 불량식품같은 맛이었습니다.정확히는 모르지만 치즈에 잘게 썰은 코코넛을 입혀 튀긴 음식이 아닌가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저 음식이 뭔지 아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SC_4276.jpg

요고 3) 은 닭가슴살 꼬치와 이름모를 토마토 야채 소스였는데 두개의 다른 음식이었지만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잘 익은 야채와 소스가 부드럽게 잡아줬기 때문에 같이 먹기에 궁합이 참 좋았습니다.

음식 맛도 맛이지만 한참 식사도중 알게된 이곳의 반전 매력이 있었는데…

 

 

 

 

 

IMG_4602.JPG

IMG_4599 (1).jpg

밸리댄서의 등장이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갑자기 누님 한분이 등장하시더니 저 넓은곳을 폭풍이 지나가듯 휘젓고 다니시며 열정적인 밸리댄스를 30분이 넘게 선보이셨습니다. 그러다 식사 도중인 손님들과 눈이 마주치면 그 자리에서 커플댄스를 추셨는데 무아지경에 빠진 춤사위를 보니 직업으로써가 아니라 진심으로 춤이 좋아 이 일을 하는 듯한 열정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DSC_4329.jpg

마무리는 당연히 디저트로, 음식 수만큼이나 많은 종류의 디저트들이 제공된다

 

 

 

DSC_4336.jpg

Jerusalem Restaurant 미시사가 지점에서는 새해맞이 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조금은 외진곳에 위치해 있지만 지중해 음식을 시도해보고 싶으시다면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연말 모임을 하기에 적합한곳이 아닐까 합니다.다들 행복한 연말 보내시구요

저는 다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Jerusalem Restaurant

 

www.jerusalemrestaurant.ca

4777 Leslie St. Toronto, ON

416  490 7888

 

 

 

 

Food_JungChanho SS.jpg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