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플 -한국식당-

1019

 

토론토 푸디 TR, 인스타에서 더 핫한 레스토랑, 한국식당에 다녀오다!

 

img01.jpg

img02.jpg

 

비쥬얼 갑, 한국식당은 크리스티역에서 3분, 코리아타운 한복판에 있어요. 블루어길 위에 있어서

크리스티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데요, 다운타운에서도 가까워서 많은 사람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일단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어마어마한 술들과 바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 곳은 술을 좋아하시는 사람들이라면  200% 만족할 만한 레스토랑! 맥주부터 칵테일까지 없는 술이 없어요. 특히 칵테일은 이 곳의 시그니쳐이니

한번쯤은 꼭 마셔봐야할 메뉴에요.

 

 

 

 

 

 

양념치킨

 

img03.jpg

img04.jpg

img05.jpg

 

TR이 먹은 첫번째 메뉴는 바로 양념치킨입니다. 토론토의 많은 레스토랑에 있는 양념치킨이지만, 이 곳의 특별함은 바로 옛날스타일 양념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것! 혹시 옛날 시장이나 통닭집 (치킨집 아닙니다)에서 양념치킨을 먹어보신 분 있으신가요? 튀김이 흐르는 요즘 치킨과 달리 살이 쫄깃쫄깃 고소한 껍질 살에 붙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시장치킨의 특징이죠. 어떻게 토론토에서 그 맛을 낼 수 있는지, 한국식당의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소스가 시장스타일로 튀겨진 통닭에 버무려져 옛날에 먹어봤던 너무너무 맛있는 그 치킨맛을 냅니다. 옛날 그 맛을 기억하는 사람들은 물론 요즘사람들(?)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할라피뇨마늘치킨

 

img06.jpg

img07.jpg

 

다음 먹은 메뉴는 세상 어디에서도 먹을 수 없는 음식, 바로 한국식당이 자체개발한 메뉴인 할라피뇨마늘치킨입니다. 네. 말 그대로에요. 할라피뇨, 마늘, 오이고추가 프라이드치킨 위에 얹어나와요. 그리고 뒷 맛이 깔끔하니 치킨이 계속 들어갑니다. 치킨이 기름진 음식이다보니 보통 파닭이나 다른 채소와 치킨을 같이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생각지도 못했던 할라피뇨와 마늘이 치킨과 이렇게나 궁합이 좋다니! 놀랐어요. 살짝 알싸하고 매콤한 할라피뇨,마늘, 오이고추가 기름진 치킨과 어우러져 깔끔하고 맛있는 맛을 냅니다. 뒷 맛이 깔끔하니 치킨이 그냥 계속 들어가… 치킨을 끊을 수가 없는 또하나의 이유가 생겼네요. 신메뉴니 한번 시켜보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해물떡볶이

 

img08.jpg

img09.jpg

 

비쥬얼 끝판왕! 일단 사진 한번 보고 시작하죠. 새우, 홍합, 게, 어묵 등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 즉석으로 본인이 끓여먹는 해물즉석떡볶이인데요, 소스부터 해물까지, 떡은 쫄깃, 해물은 말할 것도 없고 달콤매콤한 소스가 어마어마한 맛을 냅니다. 그냥 떡볶이라기보단 정말 맛있는 요리를 먹은 것 같은 이 기분, 술과 함께 할 안주를 찾고있는데 고기는 부담스럽다면 꼭 이 메뉴를 드셔보세요. 일단 인스타에 올릴 거리도 생기고, 맛도 훌륭한 즉석 해물떡볶이입니다.

 

 

 

 

 

 

모둠소세지

 

img10.jpg

img11.jpg

 

한국에서 술 드실때, 보통 무슨 안주랑 드세요? 물론 치맥도 환상적이지만 이 모둠소세지도 한국 술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메뉴중에 하나죠. 하지만 캐나다에서는 어쩐지 잘 볼 수 없었던 아이였는데, 이 아이, 한국식당에서 찾았어요. 탱탱한 육즙이 넘치는 소시지가 양파와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요, 소시지가 맛이 다 달라요. 할라피뇨 소시지, 이탈리아 소시지, 그리고 한국스타일 소시지가 버터로 구워져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냅니다. 소스도 있었지만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될 만큼 소시지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 캐나다 소시지는 왠지 모르게 짠 맛이 있는데 이 소시지들은 짠 맛이 덜 해 한국분들이 더욱 더 좋아할 메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스크림 칵테일

 

img12.jpg

img13.jpg

 

이 칵테일을 보고 우와~ 라는 말을 안 할수 없을꺼에요. 보자마자 ‘헉!’ 소리를 했던 바로 그 메뉴! 아이스크림 칵테일입니다. 요즘 캐나다의 팝시클 칵테일이나 한국의 메로나 칵테일같은 아이스크림 칵테일이 인기잖아요, 한국식당에서는 폴라포주(피치, 포도), 스쿠류바, 죠스바 칵테일이 신메뉴로 등장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칵테일 특유의 술 마시는 것 같지 않은 달콤한 아이스크림 쥬스같은 맛과 (하지만 조금 있으면 술기운이 올라와요) 눈길을 사로잡는 비쥬얼이 합해진 너무나 감동적인 아이스크림 칵테일을 한국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이 아이는 사이다와 소주가 섞여 술 맛 보다는 달콤한 맛이 더 나는데요, 술 맛을 더 내고싶다! 나는 진정한 술꾼이다! 하시는 분은 주문하실때 보드카를 더 넣어달라고 얘기하면 넣어주신다네요. 다른 곳에서 흔히 보지 못하는 메뉴고 특히 술 못하시는 분들도 너무나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칵테일이라 TR이 강력추천하는 메뉴입니다!

 

 

 

 

 

 

img14.jpg

 

자, 여기 메뉴들을 보시면 눈치 다 채셨을텐데요, 모든 메뉴들이 안주로 제격입니다. 술을 안 시킬 수 없는 분위기에 음식들!이 물론 술을 마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술과 함께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에요. 안에 칵테일바도 있어 아이스크림 칵테일을 비롯한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어 술을 못하는 사람이나 잘하는 사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번 주말, 다들 코리아타운에서 칵테일 한잔 어떠세요?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