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근처 데이트 트립 TOP 9

233

1나이아가라를 조금 다르게!?

img04.jpg매번 가는 나이아가라가 지겹다면 나이아가라를 조금 다르게 방문해보자. 아는 지인들이 왔을 때 아니면 그냥 여행으로 찾게 되는 곳이라 나이아가라는 이미 관광객들에게는 유명한 관광장소이다. 하지만 매번 찾는 나이아가라라 조금 신이나지 않는다면 나이아가라를 가기 전에 비행접시 레스토랑에 들려 맛있는 식사를 하고 작은 Chippawa 타운을 탐방해보자. 색다른 나이아가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2와사가 비치 파티에 참석해보자!

img05.jpg항상 비치가 있으면 뭐든지 조금 더 재밌어진다. 와사가 비치는 토론토에서 당일치기로 놀러 가기에는 최고의 장소이다. 만약 일찍 출발한다면 2시간 안쪽으로 도착할 수 있다. 당연히 사람들이 많을 테지만 그것이 와사가 비치 파티를 더욱더 재밌게 만들어줄 것이다. 따뜻한 모래와 바닷물과 훌륭한 뷰가 정말 잘 어울려져 여름철 놀러 가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3스칸디나비아 스파에 들려 묵은 피로를 날려 버리자!

img07.jpg토론토에도 많은 좋은 스파 장소들이 있지만, 도시를 떠나 편안하게 안정을 취하면서 피로를 풀고 싶다면 스칸디나비아 스파로 하루 동안 데이 트립을 떠나보자. 예약 시스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너무 붐비지 않는다. 스파에 도착하려면 조금의 등산을 해야 하지만 다시 돌아내려 올 때는 편안하게 내려올 수 있다.

4Eramosa 동굴을 탐험해보자!

img08.jpg토론토에서 가장 가까운 동굴로 해밀턴의 남서쪽에 위치한 ERAMOSA KARST 보존 지역까지 약 한 시간이 걸린다. 이 지역에는 땅굴 동굴, 개울, 숲, 목초지 등 다양한 자연환경이 존재한다. 동굴이 아주 깊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조용한 곳들과 구멍들이 있어 하루 동안 탐험하기에는 매우 좋다. 개울과 폭포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낸다. 도시를 떠나 온몸으로 자연을 만끽 하고 싶을 때 Eramosa 동굴로 떠나보자!

5글렌 메이저 숲!

img10.jpg글렌 메이저는 산악인들에게는 최고인 핫 플레이스이다. 1,548 헥타르 우드랜드로 토론토의 북동쪽, Oak Ridge Moraine에 위치해있으면 고난도의 트레일이 있다. 낙엽성과 침엽수 숲이 함께 있어 더 다양한 자연환경을 맞이할 수 있다. 도시에 떨어져 있음이 확실히 느껴지고 숲 속의 싱긋함을 한껏 느낄 수 있다.

6해밀턴의 폭포 장관을 보러 가자!

img11.jpg아마 가장 유명하고 인기 좋은 토론토에서 떠나는 당일치기 여행은 큰 폭포가 있는 해밀턴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일 것이다. 다들 아는 폭포들뿐 아니라 해밀턴에서 산악을 한다면 숨겨져 있는 보석 Tews 폭포, Webster 폭포, 그리고 Tiffany 폭포를 찾을 수 있고 또 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7수영장인지 호수인지!?

img13.jpgBronte Creek Provincial 파크에 위치한 아마도 토론토에 위치한 아웃도어 수영장 중에는 가장 멋진 곳이다. 1.8에이커 넓이와 5.8억 리터의 물을 담고 있는 대규모 수영장이다. 다른 수영장과 달리 물속을 해치면 걷을 수 있고 아이들에게도 매우 적합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다.

8Kelso로 산악자전거 타러 가자!

img16.jpg캐나다가 지리적으로 트레일이나 장애물이 있는 난이도 있는 고난도 코스를 찾기 어렵지만 Kelso는 산악자전거를 타면서 하루를 보내기에 정말 매우 괜찮은 장소이다. 조금 힘든 오르막과 나이아가라의 급경사면에 위치해 있고 아주 멋진 싱글 트랙도 설치되어있다. 자전거를 다 타고 나서 비치로 가 시원하게 수영까지 한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여행이 될 것이다.

9강에서 튜빙을 해보자!

img18.jpg토론토 근처에는 여러 튜빙을 할 수 있는 장소들이 있다. 그중 최고의 강은 Grand 강이 아닐까 싶다. Elora Gorge에서 둥둥 강물을 따라 내려오거나 액세스 포이트를 사용하여 돌이 적고 흐름이 편안한 In Paris나 Waterloo에서 더욱 안정을 취하면서 튜빙을 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