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호스텔 BEST 7

540

1The Only Backpacker’s Inn


주소: 966 Danforth Ave, Toronto
웹사이트: theonlyinn.com


캐나다에서 지내는 동안 많은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이 호스텔을 추천한다. 장소는 Donlands 역의 바로 옆, 30분이면 TTC로 토론토 어디든 갈 수 있다. 특히 이 호스텔은 하나의 커뮤니티 느낌을 주어 새로 온 사람들이 환영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장점이 있는데, 1층에는 바가 있어 새로 사귄 친구와 한 잔 하거나, 하루 여행에 지친 관광객이 자기 전 한 잔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이다. 아침은 무료, 아침으로 나오는 와플이 특히 맛있다고 한다.

2HI-Toronto

주소: 76 Church St, Toronto
웹사이트: www.hostellingtoronto.com/2/home.hostel


이 호스텔에는 프라이빗 룸과 돔 스타일 룸이 있어 여행객이 원하는 룸을 고를 수 있다. 특히 일하는 직원들의 친절함이 유명한 이 호스텔은 오래 여행하다보면 꼭 필요한 그것,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 배낭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위치는 편리한 다운타운 토론토. St. Lawrence 마켓과 이튼센터, 그리고 킹 이스트가 걸어갈만한 거리에 있다. 무료 와이파이와 지하의 바가 매력적인 호스텔이다.

3College Backpack

주소: 280 Augusta Ave, Toronto
웹사이트: www.collegebackpackers.ca

학생 여행객들에게 제격인 호스텔. 가격이 싼편이고 (여름 $40, 겨울 $24.9) 위치가 좋고 (다운타운이다), 토론토 최고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켄징턴 마켓하고 가까워 켄징턴 마켓의 귀엽고 힙한 샵들과 레스토랑을 걸어갈 수 있다. 교통이 편리한 것도 장점. 무료 아침,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티비와 게임 룸도 있어 멀리 가지 않고 호스텔 가까이에서도 많은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호스텔이다.

4Planet Traveller

주소: 357 College St, Toronto
웹사이트: www.theplanettraveler.com

토론토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호스텔이다. 탄소 배출을 막는 최첨단 기술을 빌딩에 사용하고 태양광 에너지를 쓰는 등 친환경을 모토로 해 더욱 매력적인 호스텔. 하지만 이 호스텔의 하이라이트는 다름아닌 루프탑 파티오와 바다. 여느 루프탑 파티오 레스토랑에 못지 않는 파티오는 전 세계에서 온 새로 사귄 친구들과 아름다운 토론토 경치를 보며 맥주 한잔 하기에 최고의 장소다.

5University Of Toronto – New College Residences

주소: 40 Wilcockcs St, Toronto
웹사이트: www.innisresidence.utoronto.ca

대학교 방학인 여름 기간, 토론토 대학교의 기숙사가 여행객들을 위한 호스텔로 바뀐다. 원래 기숙사인 만큼 기숙사 스타일의 호스텔이 되는 이 곳은 무료 와이파이와 같이 쓰는 라운지와 부엌이 있다. 토론토 사람이면 다 안다는 토론토 다운타운 중심부에 있는 위치가 매력적인 부분임은 물론이다. 토론토로 여행을 왔다면 실제 토론토 대학생의 기숙사에서 한번 지내 보는 것도 도시를 즐기는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일 것이다.

6Ryerson University – Summer Accommodation

주소: 160 Mutual St, Toronto
웹사이트: www.ryerson.ca/conference/accommodations

5월부터 8월까지, 라이얼슨 대학교는 여행객들에게 2개의 기숙사를 오픈한다. 이튼센터와 CN타워가 가깝고, 가족이나 그룹으로 와도 재미있게 놀다갈 수 있는 호스텔으로 변하는 이 곳은 24시간 프론트데스크 서비스와 캠퍼스 시큐리티가 잘 되어있어 더욱 더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실제 라이얼슨 학생들이 쓰는 기숙사를 써 볼 수 있는 기회이니 토론토에 놀러왔다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이런 기회를 놓치지 말자.

7The Clarence Park

주소: 7 Clarence Square, Toronto
웹사이트: www.theclarencepark.com

친구들과 파티오에서 하는 한잔을 사랑한다면 이 곳을 추천한다. 이 호스텔의 루프탑 파티오는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고, 주위엔 힙한 레스토랑, 바, 클럽 등이 많아 밤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호스텔을 제격. 바로 옆 건물 1층에는 새로 생긴 카페인 Le Neuf Cafe가 있어 아침에 크로와상과 커피를 한잔 할 수도 있어 더욱 아름다운 호스텔이다. (호스텔 게스트에게는 카페 할인이 있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