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토론토 아일랜드 개장, 이것만은 알고가자

1031

2017년 7월 31일 월요일부터 드디어 토론토 아일랜드 및 센터빌 행 페리 서비스가 재개되었습니다.  그 간 높아진 온타리오 레이크 수면으로 인해 올 여름 토론토 아일랜드 입장이 지연되온 상황이라 많은 토론토니안 그리고 관광객들의 기다림이 컸었는데요. 계속되었던 지연은 방문객뿐 아니라 관련 비지니스 종사자들에게도 큰 타격이 되어왔습니다.

올 여름 짧아진 토론토 아일랜드 나들이가 된 만큼 두 배로 더 즐기기 위해 알아두어야 몇 가지가 있습니다. 토론토 아일랜드, 이것만은 알고 갑시다.

 1  서비스 공식 개시일은 7월 31일 월요일

토론토 아일랜드 내 공원 입장, 페리 운행 서비스, 섬머 캠프 및 각종 레크레이션 행사는 공식적으로 7월 31일 월요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첫 페리 운행 시간은 Ward’s Island 행오전 6시 30분, Central Island 행 오전 8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  줄서기가 두렵다면 미리 페리티켓을 구하자

토론토 아일랜드에 가기 전 거쳐야할 관문은 바로 줄서기입니다. 티켓 구매를 위한 줄서기는 그만! 온라인 티켓 구매 로 사전에 티켓을 구하면 더이상 터미널에서 긴 줄 속에 갇혀있지 않아도 됩니다.

 

 3  언제 출발하는 게 좋을까?

페리 탑승을 위해 터미널이 가장 붐비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입니다. 군중을 피하고 싶다면 미리 도착시간을 정해두세요. @TorontoPFR 토론토 트위터로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대기 시간과 페리 스케줄을 체크하는 것도 좋은 팁입니다.

 

 4  모든 Beach에 가보자

토론토 아일랜드 파크의 모든 비치 (Centre Island Beach, Hanlan’s Point Beach, Ward’s Island Beach) 모두 개장이 되는데요. 비상 사고를 대비하여 수상 구조대원이 매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6시까지 배치된다고 합니다.

 

 5  아직 일부 지역은 범람 영향 중

Olympic Island 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아직도 범람으로 인한 영향이 지속되는 중입니다. 안전을 위해 제한되는 구역은 별도의 사인이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해야 겠습니다.

 

 6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Olympic Island 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아직도 범람으로 인한 영향이 지속되는 중입니다. 안전을 위해 제한되는 구역은 별도의 사인이 비치되어 있으니 입장 시 꼭 참고하세요!

 

 7  사람들로 북적거릴 토론토 아일랜드

2016년 토론토 아일랜드 방문객 리포트에 따르면 작년에만 146만명의 방문객이 해당 공원을 방문했고 여름 시즌 중 가장 인기있는 명소로 꼽혔다고 합니다. 날이 따뜻한 주말 중에는 하루 약 2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예상된다고 하니 스케줄을 잘 고려해야겠죠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