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마시면서 재미있게 놀 수도 있는 5가지 장소들

1026

오늘 우리 술 어디로 마시러 가지? 이 질문은 수없이 해도 맨날 같은 곳은 똑같다는… 이러한 슬픈 사실을 바꿔주기 위해 색다른 분위기에서 더욱 재미있게 술을 마실 수 있는 5가지 장소들을 소개해 주려고 한다! 지금부터 마시면 마실수록 더욱 특별해지는 5가지 장소를 알아보자!

1RINX


65 Orfus Rd / 416) 410-7469
65 오퍼스 로드에 위치한 RINX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여러 가지 재미있는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다. RINX의 시설 안에는 볼링, 레이저 태그, 당구, 미니 골프, 그리고 더 많은 놀잇거리들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더 좋은 점은 이 모든 활동을 주류와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이다!

2BATL | The Backyard Axe Throwing League


33 Villiers St / 647) 793-6410
BATL Axe Throwing은 최근 몇 달 사이에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 이유는 바로 화살을 나무로 된 보드의 과녁의 한복판에 던져 맞추는 게임이다. 이 게임이 인기가 많은 진정한 이유는, 바로 알코올과 함께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BATL는 알코올을 직접 제공하지는 않지만 게스트들이 직접 원하는 술을 가지고 와서 마실 수 있다.

3Ripley’s Aquarium


288 Bremner Blvd / 647) 351-3474
레이플리스 아쿠아리움은 그냥 젤리피쉬와 물고기들을 위한 장소는 아니다. 아쿠아리움 안에는 주류 판매 허가를 받은 인-하우스 바가 있다. 알코올 패키지는 직접 구매할 수 있고 바 레일 맥주, 와인, 그리고 칵테일 등을 판매하고 있다. 너무 이쁜 바닷속 구경을 하면서 한잔하면 그야말로 신비로운 분위기에 술맛이 끝내줄 것이다.

4Her Majesty’s Pleasure

Hump Day with a side of champagne? Yes please! #loveHMP #champagneallday #beautybar #kingwest #callforchampagne

A post shared by Her Majesty's Pleasure (@hermajestyspleasure) on


556 King St W / 416) 546-4991
556 킹 스트리트 웨스트에 위치한 Her Majesty’s Pleasure은 그야말로 여성들이 제멋대로 할 수 있는 여성들을 위한 원 스톱 샵이다. 이 곳에서는 살론, 네일 바, 부티크, 카페, 주스 바, 그리고 이벤트 공간이 한 곳에서 제공된다. 마사지, 헤어커트, 메니큐어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은 술과 함께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5TKTO

https://www.instagram.com/p/BamjDnnH_LO/?taken-by=torontoknifethrowing
6 Curity Ave #22 / 647) 937-8586
TKTO는 토론토 나이프 던지기로 칼을 던져 과녁에 맞추는 그런 공간이다. 칼을 이용하는 거라 생각하여 지레 겁을 먹을 수도 있지만,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월드 클래스 칼 던지기 강사들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더 좋은 점은 이런 스트레스 풀리는 활동을 직접 가져온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