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6 토론토 근방 스파 플레이스

631

일 년 동안 쌓인 묵은 피로와 묵은 스트레스! 새해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 털어버리고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해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스파! 스파와 온천의 효능은 뜨거운 물과 함께 미네랄 성분이 높은 물로 몸을 이완시켜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스파와 온천은 아무래도 눈이 살짝오고 있는 추운 겨울 날씨에 실외에서 따뜻하게 몸을 담구어 겨울의 경치를 만끽하면서 즐기는 것이 최고가 아닐까 싶다. 지금부터 홀리데이 휴가철에 릴렉싱 휴가를 떠나고 싶은 토론토인들을 위한 베스트 스파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152 Grey Road 21, Blue Mountains
Scadinave 스파 스키 리조트는 눈이 솔솔 흩날리는 밤에 가면 좋을 듯한 스파로 휴식이 필요할 때 가면 좋은 스파이다. 전문 트리트먼트와 Scandinavian 베스(Baths)도 준비되어 있다. 베스 오프닝은 오전 10시이고 19살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실외에 위치해 있으며 일 년 내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009 Massey Road, Grafton
캐주얼한 컨트리 홈으로 서던 온타리오에서 최고의 스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요가, 스트레칭, 명상, 페이팅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웰빙 클라스 들이 제공되고 있다. 페이셜, 기 치료, 타이 마 사지, 바디 폴리쉬, 핫 스톤 마사지까지 원 없이 캐나다 최고의 힐링 트리트먼트를 즐겨볼 수 있다.


5875 Falls Avenue  Niagara Falls
나이아가라 폭포 근처에 위치한 Christine 폭포 뷰 스파는 이곳의 이름같이 어마어마한 나이아가라의 폭포 뷰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장관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인테리어 또한 매우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매우 만족스러운 스파가 될 것이다. 하이드로테라피 튜브 (Hydrotherapy tub) 또한 나이아가라 폭포 스파에서의 인기 만점인 서비스이다.


55 John St, Village of Alton  Caledon
우아한 컨트리사이드의 장관을 찾고 있었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상을 받을 만한 온타리오의 베스트 스파로 거듭난 이곳은 총 17개의 트리트먼트 파트를 자랑한다. 그중 11개는 개인 트리먼트를 제공하고, 나머지는 테라피, 그리고 피트니스 룸, 아웃도어 테라스, 실외 & 실내 수영장, 그리고 허벌 스팀 룸까지 다양한 서비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253 Taylor Road SS4 Niagara-on-the-Lake
가장 큰 스파중 하나인 화이트 오크 리조트 & 스파는 나이아가라 주위에 있는 여러 가지 시설들과 함께 즐겨볼 수 있다. 친구들과 또는 연인이 함께 오면 좋을 듯한 곳이다. 활기를 되찾게 해주고, 새로운 활력을 주고, 피로한 상태에서 벗어나 생기를 되찾게 해줄 스파로 페이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그리고 클렌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50 Paignton House Road, Minett
무스코카의 중심지인 레이크 루소 (Lake Rosseau)에 위치한 매우 럭셔리한 호텔로 묵은 피로를 싹 날려줄 리조트 & 스파이다. 남자와 여자가 따로 분리되어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으며 커플 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다. 하이드로테라피 서비스,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가꿔줄 살롱, 실외 수영장 등이 있다. 스파 루소는 카누, 카약, 수영, 바이킹, 보트 투어 등 다양한 활동들도 제공한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