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할때 가기좋은 무료 와이파이 카페

380

이제 와이파이를 이용하기 위해 스타벅스에 갈필요가 없다. 스타벅스처럼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토론토의 카페들을 살펴보자.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맛있는 커피는 덤! 조별과제를 하기 위해 여러명이서 인터넷을 사용하기에도 좋은 카페  6곳을 소개한다. 조별과제가 아니더라도, 데이터를 다 쓴 사람들이라면 방문 필수!


781 St Clair Ave W / 416)652-9929
이 곳은 세인트클레어에 있는 Hillcrest Village 안에 있는 카페로, 벽돌로 만들어진 아치기둥과 벽을 볼 수 있으며, 나무로 된 커피 카운터가 배치되어 있고, 벽에서는 오래된 잡지또한 발견할 수 있는 포근하고 빈티지스러운 카페이다.  카페 안에 테이블이 많이 되있어 자리를 잡기 쉬워 조별과제를 하기에도 좋다. 주말이나 점심에 갈 경우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며 맥북으로 작업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613 Queen St W / 647)348-2473
이곳은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로 따뜻한 빛을 받으며 작업할 수 있는 파티오 룸도 마련되어있다.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좋은 자리를 잡고 싶다면 이자리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카페에 오면 몇몇 사람들이 심각하게 본인들의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라떼의 경우는 무척이나 크리미하고 진해서 마치 한끼식사처럼 먹을 수 있다. 피크닉 음식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콘 등도 마련되어 있다니 함께 먹어도 좋을 것이다.

according to my research… #dorothyannvibes #sunday #workin #coffeecoffeecoffee #magicschoolbus

A post shared by Caroline Wiechers (@carewiechs) on


238 Annette St
도서관 주위에 있는 이 카페는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로 일하기에 좋은 카페이다.  벽돌로 만들어진 벽과 다른 사이즈들의 테이블, 그리고 따뜻한 자연광을 느끼며 편안한 분위기로 작업하기에 좋아, 몇명이서 모여 작업하기에 좋은 곳이다. 또한 목마른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마실 수 있는 물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아몬드 크루아상도 맛있다고 하니 안쪽에 가득찬 커스터드 크림을 느껴보자.


2489 Yonge St / 647)748-3633
이 곳은 글로벌하게 영향을 받은 곳으로 불과 몇년 전, 한국에서 태어나 호주에서 자란 형제가 차린 커피가게이다. 토론토에 기반을 잡아 맛있는 커피와 페스트리, 제빵 류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카페는 시골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토론토에서 몇안되는 직접 콩을 로스팅하여 만드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다양한 로스팅 장비가 있어 눈으로 즐기기에도 무척이나 재미있게 카페를 구경할 수 있을 것이다.

Make sure to see our current exhibition "sisters say" by artist @tahsinthegood The show runs until Nov. 3rd

A post shared by OFFSITE (@offsite.concept.space) on


867 Dundas St W
카페뿐만이 아니라 옷 스토어샵과 함께 어우러져 있는 컨셉스토어라고 보면 된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