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 1.3km 스케이트 트레일 실화인가요?

5201


@larissagramz

자연속의 1.3km 스케이트 트레일이 다음 달에 오픈 합니다

도시의 복잡함과 답답함에서 벗어나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자유롭게 날아보고 싶다면, 이번 겨울 Arrowhead Provincial Park를 추천합니다!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Huntsville에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노우 슈즈 트레일, 눈썰매장 등이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상록수 숲속에서 신선하고 시원한 공기를 마시면서 스케이트 타는 것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Arrowhead 아이스 스케이트 트레일은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두에게 열려 있는 1.3km 길이의 스케이트 트레일 입니다.

토요일은 가장 바쁜 날로 기다리는 시간이 30분까지 걸린다고 합니다. 최고의 스케이트 경험을 하려면 주중이나 일요일에 가시는 것을 추천 한다고 합니다.

저녁에는 공원에서 Fire & Ice Night 행사를 하면서 트레일을 많은 티키 횃불로 밝힌다고 합니다.

I cannot wait to go here for some night time skating #arrowheadfireandice #skating #winterfun #outdoorsy #lovenature #yesplease #notmyphoto

A post shared by Angelica Bottaro (@angelicachantelleteresabottaro) on

입장료는 한 차당 $17이며, 아이스 스케이트 트레일은 Arrowhead Provincial Park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12월 20일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캐나다 아니면 경험하기 힘든 숲속에서의 스케이트를 올해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Facebook Comments

Defaul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