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혜0
    16.07.11
    조회 수 388
    추천 수 0
    댓글 1
    Extra Form
    첨부 406x600_58.jpg, 터널 이미지.png, TRAIN TO BUSAN_STILL CUT (1).jpg, TRAIN TO BUSAN_STILL CUT (2).jpg, TRAIN TO BUSAN_STILL CUT (3).jpg, 영화.png,

      

     

     

     

     북미 한국영화 '빅3'의 흥행 릴레이

     

     

     

     

    영화.png

     

     

    무섭도록 파워풀한 흥행작 <곡성>

    올여름 화제작 Big 3의 시작이었다 !

     

    7월 22일 칸의 극찬을 받은 <부산행>

    9월 2일  색다른 재난 드라마 <터널>

     

    올해 첫 천만 관객 기대작들 북미 대개봉!

     

     

     

     올여름 극장가는 이미 한국영화 빅3의 흥행 릴레이가 시작되었다. 칸 국제 영화제에서 전세계 영화팬들을 매혹시키며 한국과 북미에서도 커다란 흥행 성과를 거둔 <곡성 The Wailing>에 이어, 100억대 제작비가 투입된 다른 색깔의 한국형 블록버스터 두 편 <부산행 Train To Busan> [북미 배급: Well Go USA | 감독: 연상호 | 출연: 공유, 마동석, 정유미, 김수한, 안소희 | 7월 20일 한국 개봉] <터널  The Tunnel> [북미 배급: Well Go USA | 감독: 연상호 | 출연: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 | 8월 10일 한국 개봉]  호쾌한  여름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관객 맞이 채비를 마쳤다.

     

     

    “최고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으로 찬사 받으며 칸 영화제에 모인 전세계 영화팬들과 관계자들의 극찬과 호평을 받은 <부산행 Train To Busan>!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 헐리우드 루키 배두나, 천만 요정 오달수와 <끝까지 산다>의 김성훈 감독과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몰고 온 <터널  The Tunnel>이 국내외 흥행 쾌거를 이룬 <곡성>을 이을 올여름 흥행작이자 올해 첫 천만 관객 돌파 기대작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406x600_58.jpg

     

     

    7월 22일 <부산행 >

     

    역대 칸 영화제 사상 가장 황홀한 영화로 극찬 받은 재난 블록버스터!

    한국형 재난 블록버스터의 완성도와 쾌감을  칸에 배달하고 환호와 호평을 싣고 돌아오다!

     

     

    역대급 호평, 역대급 재난물, 압도적 스케일의 <부산행 Train To Busan>은 정체 불명의 바이러스가 창궐한 대한민국 서울에서 출발한 부산행 고속열차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100억원대 규모의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 Train To Busan>오는 7월 22일(금) 한국과 거의 동시 개봉하며

    <곡성>의 북미 흥행 레이스를 이을 올여름 최대 흥행작으로 유력하게 떠오른 기대작이다.

     

     

    지난 5월 칸 국제 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뤼미에르 대극장에서는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대된 <부산행 Train To Busan>의 월드 프리미어가 있었다. 통상 외신의 관심이 덜한 미드나잇 스크리닝 상영에도 2,500석 대극장은 만석을 기록하는 등 극장의 분위기는 가히 폭발적이었다. 헐리우드 액션 영화와는 차별화된 확실한 볼거리와 매력, 그리고 강렬한 드라마로 야밤의 뤼메에르 극장에서는 <부산행>에 탑승한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환호가 상영 중간에도 지속적으로 쏟아졌으며, 생존을 향한 긴박한 사투를 리얼하게 표현한 장면에서는 관객들은 숨을 죽이며 스크린으로 빠져들었다. 프리미어에 참석한 티에리 프레모 칸 국제 영화제 집행 위원장 역시 <부산행>에 대해 “역대 최고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작이었다.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은 경쟁 부문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상영 직후에도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기립 박수와 함께 총 14번 이상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져 배우들은 화답하기 위해 다시 레드 카펫에 서야할 정도로 반응은 뜨거웠다. <부산행>의 올 첫만 관객 돌파 영화로서의 가능성은 칸 영화제 시사 이후 이러한 칸의 관객 반응, 전세계 156개국으로의 선판매 및 전세계 외신들의 뜨거운 호평으로 조금씩 점쳐지기 시작했다. 

     

     

      “끝까지 늦출 수 없는 긴장감. 통렬하고 가식 없는 웃음까지 선사한다” (Variety),  “긴장감, 독창적 스릴, 사회적 문제의식까지   담은 그 간 본 적 없는 독창적 한국형 재난 영화”(Twitch film), -비주얼 마스터다운 완벽한 영상미!” (The Hollywood Reporter),  “정치적 목소리를 지닌 오락 영화! 올여름 전세계 관객을 매혹시킬 기대작” (ScreenDaily), “재난 영화와 공포 영화의 극명한 차이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영화” (Film De Culte), “멋진 장르와 환상적인 씬의 조합!” (The Upcoming, UK), 영화가 시작되는 순간 강한 메시지에 압도되었다!”(Anthem Magazine), “짜릿한 액션을 선사하는 영화! (SciFiNow), “헐리웃 블록버스터와는 다른 한국형 대형 프로젝트! 다이나믹한 완성도와 생생함을 선사하다!” (ARTE TV), “박수 갈채와 환호성을 이끌어낸 A+ 영화”(No Film School) 라는 평들로 <부산행 Train To Busan>에 대한 칸 영화제의 뜨거운 반응들을 대변했다.

     

     

    <부산행> 관람 포인트 

     

     

    1. 독창적 연출력

    <부산행>의 감독을 맡은 연상호 감독은 독립 장편 애니메이션 <돼지의 왕(2011)으로 감독 주간에 초청 받은 이후 올해가 두번째 칸 방문이다. 장르와 표현 방식은 달라졌으나 인간성을 상실해가는 현대 사회의 면면을 날카롭게 파고든 연상호 감독의 독창적 연출력에 대한 칸의 애정은 똑같았다.

     

    2. 탄탄한 스토리 

    멋진 화면에 더해 <부산행 Train To Busan>의 힘은 강렬한 드라마이다. 펀드 매니저 겸 싱글 파파인 공유는 딸 역의 김수안과 함께 기차에 오른다. 정체 불명의 바이러스 속에서 시시각각 생명을 위협당하며 인간 본성의 밑바닥이 드러나는 아수라장 속에서 딸을 구하려는 뜨거운 부성애와 임신한 아내를 지켜내려는 남편, 친구를 구하려는 10대 등 평범한 사람들의 사연이 속수 무책 재난 앞에 절절하게 녹아있다. 연상호 감독은 “우리에게 익숙한 공간에서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싶었다. 영화 속 캐릭터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3. 초호화 캐스팅

    초호화 캐스팅 역시 <부산행  Train To Busan>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높인다.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관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연기파 배우 공유 정유미 마동석 김의성, 충무로가 주목하고 있는 블루칩 최우식과 안소희, 그리고 섬세한 연기로 칸의 마음을 녹인 아역배우 김수안까지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영화 속 제3의 주인공인 100여명이 넘는 감염자들도 가세해  한국 영화 사상 전대미문의 비주얼과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인다. 연상호 감독의 연출 아래 <곡성>으로도 유명해진 박재인 안무가와의 3개월간의 혹독한 트레이닝과 40분이 넘는 시간으로 리얼한 분장을 완성해낸 곽태용 특수분장 감독과의 협업으로 한국적인 정서로 현실적으로 와닿을만한 수위의 감염자 비주얼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한국 최초로 LED 후면 영사 기술을 도입, 열차 안팎의 속도감과 현장감을 그대로 전해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를 도왔다.

     

    한국 개봉에 바로 이어 7월 22일 북미 개봉하는 <부산행 Train To Busan>은 속도감 있는 연출력, 완성도 높은 미장센, 압도적 스케일, 그리고 연상호 감독만의 날카로운 풍자와 해학, 강렬한 드라마와 스펙터클한 액션이 각 주인공들의 고군분투 속에 녹아들며 빠른 속도로 진행되 북미 관객들에게도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함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상영관 정보 및 개봉 이벤트는  www.TrainToBusan-Movie.com  과 www.facebook.com/HitKMovi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터널 이미지.png

     

     

     

    9월 2일 <터널>

     

     

    9월 2일 개봉 예정 <터널 The Tunnel> 뻔한 공식을 깬 현실적 재난 공포의 일상 습격!
    <끝까지 간다> 김성훈 감독과 하정우+배두나+오달수! 올여름 또다른 천만 관객 기대작! 


    9월 2일 북미 개봉 예정인 <터널 The Tunnel>은 <부산행 Train To Busan>과 함께 일찌감치 올여름 또다른 천만 관객 흥행작으로 점쳐졌던 리얼 재난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 갑자기 무너진 터널 안에 고립된 평범한 한 가정의 가장이 터널 속에서 고군분투 하는 터널 안 이야기와  그의 구조를 둘러싸고 시시각각 변해가는 터널 밖 이야기를 그린 리얼 재난 드라마이다.

     

    영화 <터널 The Tunnel>은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와 천만 요정 오달수, 헐리웃에서 맹활약하며 오랫만에 국내 스크린에 복귀하는 배두나와 <끝까지 간다>로 많은 팬층을 보유한 김성훈 감독의 만남으로 제작 전부터 올여름 흥행작으로 점쳐졌던 작품이다. 특히 <암살>로 천만 배우에 들어선 대세 배우 하정우가 <터널 The Tunnel>로 그의 두 번째 천만 영화를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추목되고 있다.  “매번 세계 신기록을 세웠던 이신바예바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연기를 펼친다”고 극찬하며 <터널 The Tunnel>이 <더 테러 라이브>를 넘는 하정우의 인생작이자 대표작이 될 것임을 시사했다. 다양한 장르, 매번 다른 역할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인상을 남기는 하정우의 연기 내공이 더욱 기대되는 작품이다. 또한 <터널 The Tunnel> 은 워쇼스키 감독과의 세번째 작품 <센스8> 시즌 2를 촬영하며 헐리우드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배두나가 2년 만에 돌아오며 선택한 국내 스크린 복귀작이기도 하다. 터널에 고립된 남편 정수를 기다리는 아내로 분해 호소력 짙은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터널 The Tunnel> 을 통해 세계적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배두나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암살>에서 하정우의 옆을 지키며 유쾌한 브로맨스로 극강의 호흡을 과시했던 충무로 흥행 보증수표 ‘천만요정’ 오달수가 다시 하정우와 함께 <터널 The Tunnel>의 구조 대원으로 돌아온다.

    어떤 캐릭터도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키며 대중을 사로잡았던 오달수가 영화 <터널  The Tunnel>을 통해 하정우와 극강 케미를 다시한번 선보이며 천만요정의 독보적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1. 화려한 캐스팅과 제작진과 더불어 영화 <터널 The Tunnel>의 매력은 재난 영화의 뻔한 공식을 깬 데 있다. <터널 The Tunnel> 은 기존 재난 영화들에서 흔히 다루는 비현실적 재난이 아닌, 우리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터널을 소재로 다루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영화는 영화고 현실은 현실이여야 하는데, 요즈음은 현실에서 영화 같은 일이 너무 많이 발생한다. 이러한 사회에 살다보니 자연스럽게 현실을 배경으로 한 재난 스토리에 관심을 갖게 됐다”는 김성훈 감독의 말처럼<터널 The Tunnel>  은 가장 현실적인 소재로 일상 속 재난의 공포를 리얼하게 묘사한다.

     

     

    2. 또한, <터널 The Tunnel> 은 수많은 희생자들을 구하기 위해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대대적인 구조를 벌이게 되는 기존 재난 영화와는 처음부터 방향을 달리한다. 붕괴된 터널에 갇혀 생존한 단 한 사람 정수(하정우)의 생명을 구하려는 사람들이 점점 이기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통해 우리 사회의 현실을 이야기한다. “인간의 생명은 숫자로 환산할 수 없는 가치인데, 희생자의 수를 따지는 것은 무의미하다. 오히려 한 사람이 거대한 재난을 홀로 마주했을 때 외로움이나 두려움은 더 배가 될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김성훈 감독의 연출의 변처럼 하정우의 고군 분투를 통해 재난 상황 속 생명의 소중함이 개개인에게 현실적으로 전달된다.

     

    3. 여기에 평범한 직장인이자 아내와 딸이 있는 평범한 가정의 가장이 퇴근길 갑자기 무너지는 터널에 고립되면서 홀로 고군분투하는 주인공의 모습은 함께 갇힌 희생자들을 구하는 다른 재난 영화의 영웅적인 모습과는 조금 다르다. 큰 계약을 앞두고 있던 그는 재난 상황이 원망스럽고 곧 구조하러 오겠다는 구조 대원이 알려진 기본 수칙을 지키며 생수 두병과 78% 밧데리가 남은 핸드폰, 딸의 생일 케잌만으로 홀로 고군분투하는 웃픈 생존기는 연민과 공감, 짠한 웃음까지 불러 일으킨다. 

     

    터널 안과 밖의 간극을 아이러니하게 그리며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터널 The Tunnel>은 오늘 9월 2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상영관 및 자세한 영화 정보는 www. facebook.com/hitKmovie 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예고편

     

     

     

     

    <부산행 Train To Busan>
    끝까지 살아 남아라! 사상 최악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

    정체 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어 대한민국 전역에 긴급 재난 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마지막 안전 지역으로 지명된 부산을 향하는 KTX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서울에서 부산까지 생존을 향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데…

     

     

     

     

     

     

     

    <터널 The Tunnel>

    집으로 가는 , 터널이 무너졌다.

    자동차 영업대리점의 과장 정수,  큰 계약 건을 앞두고 들뜬 기분으로 집으로 가던 중  갑자기 무너져 내린 터널 안에 홀로 갇히고 만다. 대형 터널 붕괴 사고 소식에 대한민국이 들썩이고 정부는 긴급 구조 대책반을 결성해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지만 구조는 더디게 진행된다. 정수의 아내는 라디오를 통해 남편에게 희망을 전하며 그의 무사 생환에 희망을 버리지 않는 가운데, 지지부진한 구조 작업은 인근 제2터널 완공에 큰 차질을 주게 되어 정수의 생존과 구조를 두고 여론은 분열되기 시작한다.

     

     

     

     

     

    토론토 <부산행> 개봉관 정보

     

    Cineplex Cinemas Empress Walk

    5095 Yonge St, Toronto, ON M2N 6Z4, Canada

    416 847 0218

     

    Cineplex Cinemas Yonge Dundas & VIP

    10 Dundas Street East #402, Toronto, ON, M5B 2G9

    416 977 9262

     

     

     

     

     

     

      

     

    댓글 1
    • ?
      티알 포인트봇
      16.07.11
      소중한 글 감사합니다~ 랜덤으로 100티알포인트 선물로드려요!! 많이 모으셔서 포인트팡팡에서 선물 받아가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캐나다 소식

    캐나다의 여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정렬 목록 검색 쓰기

    9월 북미개봉 <터널>

              <곡성>에서 <부산행>을 탔던 관객들 이번엔 <터널>이다! 압도적 연기력X 탁월한 연출력! 개봉 6일째 300만 돌파! 박스오피스1위 8월 26일 최신흥행작 <터널>...
    ? 0
    Read More

    2016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캐나다 오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캐나다 오디션]       여러분의 잠재되어 있는 끼와 재능을 펼칠 시간이 왔습니다! 폴라리스가 티알과 함께 캐나다 - 토론토&밴쿠...
    ? 0
    Read More

    라이브킹 김범수 캐나다 콘서트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 캐나다 첫 콘서트 개최   ‘하루’, ‘약속’, ‘보고 싶다’ '끝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과 드라마 OST, 음악 예능 ‘나는 가수...
    ? 0
    Read More

    2016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캐나다 오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캐나다 오디션]       여러분의 잠재되어 있는 끼와 재능을 펼칠 시간이 왔습니다! 폴라리스가 티알과 함께 캐나다 - 토론토&밴쿠...
    ? 0
    Read More

    북미 한국영화 빅3의 흥행 릴레이

              북미 한국영화 '빅3'의 흥행 릴레이             무섭도록 파워풀한 흥행작 <곡성> 올여름 화제작 Big 3의 시작이었다 !   7월 22일 칸의 극찬을 받은...
    ? 1
    Read More

    무서운 흥행! <곡성> 북미 개봉

                  개봉 10일만에 누적 관객 수450만 돌파!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무서운 흥행 질주! 거장의 귀환, <추격자> <황해> 나홍진 감독! 곽도원, 황정민,...
    ? 0
    Read More

    한인 뮤지컬, <더 판타스틱스>

    더 판타스틱스 5월 15일 일요일 (오후 3시 / 오후 7시 30분) 장소: 토론토 한인회관 (1133 Leslie St.) 연출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공연의 연출 겸 극단 Cam...
    ? 0
    Read More

    TR 서포터즈 2기 모집

    TR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합니다!!! ‪#‎맛집서포터즈‬ ‪#‎이벤트서포터즈‬ 지원하러가기! ▶ http://goo.gl/forms/qbeM3PA90N 모집기간 : 2016년 4월 29일까지 활동기간 : 2...
    ? 0
    Read More

    영화 '귀향' 3월 25일 북미 확대 개봉...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실화 영화       세계영화사상 전무후무한 7만5천명의 국민 후원 14년만에 국민의 손으로 완성된 기적의 영화 관객 청원 운동으로 50 -> 500개 상...
    ? 0
    Read More
    1 - 221